게임리뷰

넷마블 A3 스틸얼라이브 게임 소개, 캐릭터, 직업추천

창작의 즐거움 2020. 3. 15. 14:44
반응형

 

넷마블에서 기대하고 기다리던 A3 : 스틸얼라이브가 런칭하였습니다.

기존에 3월 3일에 출시하기로 했던 게임이 연기하면서 뭔가 문제가 있나 싶어 걱정 되더라구요.

(아직도 서버가 조금 불안전합니다.) 

A3게임을 간략히 설명드리면 배틀로얄 영화와 헝거게임에 나오는 소재를 다룬 게임입니다.

말 그대로 섬에서 최후의 생존자가 되면 이기는 게임입니다. 

 

정말 새로운 소재의 게임 입니다 !!! 

 

 

 

 

오늘은 캐릭터에 대해서 완벽히 분석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캐릭터 유형"

 

 

A3게임에는 3가지 유형의 있습니다.

 

1) 공격형 : 광역딜과 극딜러

 

2) 방어형 : 탱커와 벨런스형

3) 지원형 : 힐러 및 서포터

 

 

 

 


"서버 종류"

 

 

게임에 접속해서 실제 어떤 케릭터들이 있는지 확인해보겠습니다.

현재 전세계 폭주중이라 첫날 서버에 무리가 있어 17개 서버를 추가 보강했다고 하네요

그래도 풀입니다.

 

서버는 아래와 같이 다양하게 있네요!

저는 루디아 고고

 

 


"캐릭터 유형"

 

캐릭터 유형은 크게 5개가 있습니다.

1) 광전사

2) 수호기사

3)마법사

4) 암살자

5) 궁수

 

이름만 들어도 어떤 느낌인지 아시겠죠?

다만, 모바일 게임에서 저는 무조건 전사나 탱커입니다.

다른건 컨트롤하기 너무 어렵습니다.ㅎㅎ

 

 


"캐릭터 꾸미기"

 

와 블러드엔소울과 같이 케릭터 이미지를 내 마음대로 커스터마이징 가능해서

나만의 특별한 캐릭이 생성 가능합니다.

저는 강력한 탱커 이미지를 원하기 때문에..

 

강렬한 느낌을 줘보도록 했습니다.

 

 

멋지네요!!

 

 

아이디는 돌침대입니다!!

두드려 맞아도 건강한 느낌 아닌가요?

반응형